About 늑대닷컴

아래에 원하는 링크를 선택하여 무료 웹툰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북마크 기능은 현재 시청하고 있는 웹툰을 다시보기 하거나 이어보기가 가능한 편리한 기능입니다. 현재 연재중인 웹툰과 완결, 인기웹툰으로 분류하여 썸네일로 골라볼 수 있으며, 요일별 메뉴를 클릭하여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아쉬운 점은 블랙툰 보다 메인 광고는 많지만 웹툰 감상 할 때는 광고가 없습니다.

하단 버튼을 눌러서 접속하신 기록이 있다면 메신저로도 무료로 상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상세페이지에서는 다른 웹툰 사이트처럼 웹툰 에피소드 목록을 한 화면에 보여주어 처음부터 시청할 수 있으며, 보고싶은 부부만 바로 클릭하여 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한번 웹툰을 보면 끝나는 것이 아니라 옆에 최신 작품과 인기작을 추천하고 있기 때문에 보기에도 편한 곳이다 하지만 아무래도 웹툰 위주로 나가다보니 보편화되긴 힘든것 같다.

각 웹툰이 썸네일과 함께 메인화면에 제공되어 어떤 내용인지 쉽게 알 수 있어 선택 시 도움이 됩니다.

무료웹툰 사이트의 콘텐츠 이용은 모두 무료입니다. 회원가입도 필요 없습니다.

툰코는 웹툰, 애니, 단행본, 망가, 포토툰 등 다양한 만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재와 완결 메뉴를 따로 관리하고 연재 중인 웹툰은 요일별로 관리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뉴툰도 매주 접속 주소가 바뀌고 있기 때문에 웹툰을 보려면 새로운 주소를 확인해야 합니다. 다음 링크에서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저작권법의 경우가 가장 큰 문제인데 작가에게 있는 저작권을 자신의 웹사이트에 업로드하야 사람들을 모으고 이로 불법 배너 수익을 어마무시하게 벌어들이기 때문에 영리목적으로 공유한 것이기 때문에 더욱 큰 처벌을 받게 됩니다.

주소 변경 시,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확인하거나 해당 포스팅에서 늑대닷컴 제공하는 링크를 통해 최신 주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된 작품에는 별도로 업데이트 표시가 되어 있어 쉽게 최신 자료를 구분할 수 있으며 인기순, 연재중, 완결된 웹툰으로 메뉴 클릭으로 간단히 작품들을 썸네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무료웹툰 플랫폼인 툰더는 여러 웹툰 사이트의 작품을 한데 모아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사이트 속도가 빠르며, 페이지에 광고가 없어서 웹툰을 고르거나 시청하기에 편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